(서울시 종로구 고기 동네 맛집) 명륜진사갈비 종로관철점
(서울시 종로구 고기 동네 맛집) 명륜진사갈비 종로관철점
* 평점 : 8.74/10 (매우 좋음 / 네이버 지도 기준)
* 주소 : 대한민국 서울 종로구 종로14길 24 1~2층 (관철동 12-2)
* 시설 정보
- 음식 종류 : 육류, 고기요리
- 영업 시간 : 매일 11:00~23:00 / 라스트오더 21:00
- 편의시설/서비스 :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 주차 가능 여부 : 정보없음
- 좌석/공간 : 정보없음
- 추가 결제수단 : 제로페이
- 방송 정보 : 정보없음
- 위생 정보 : 정보없음
* 메인메뉴 (2025.07.06 기준)
- [대표] 명륜진사갈비 자유이용: 성인 19,900원 / 7~9세 11,000원 / 4~6세 9,000원
- 소갈비살: 7,000원
- 물냉면, 비빔냉면: 5,900원
- 계란찜, 김치찌개, 된장찌개: 3,000원
* 이용 후기 및 리뷰
- 최악임. 지금까지 간 식당 중 정말 최악이라고 할 수 있음... 들어갔는데 중국인 손님분들이 단체로 오셔서 충격적일 정도로 시끄러웠음. 밥 먹다가 체할 정도였음. 그런데 아무 제재도 경고도 하지 않고 방치함. 바닥은 찐득거리고 식탁은 끈적거렸음. 앉은 자리 바로 옆에는 천장에서 물이 떨어졌음. 화장실은 막혀 있고 여자화장실에서 남자가 볼일 보는 것도 목격함. 시끄럽고 이런 게 식당 탓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최대한 피하길 추천함. 다른 지점과 정말 다름. 감자샐러드도 없음. 외국인 단체 손님이 끝도 없이 들어오고 너무 시끄러워서 일행과 대화도 못함.
- 잘 먹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 고기 육즙 좋아요.
- 명륜진사갈비 종로관철점에 다녀왔습니다. T-day 행사로 1인당 6000원 할인이라서 2사람이 12000원 할인 받고 배불리 먹고 왔네요.
- 그냥 많이 먹기 쏘쏘한데 다른 지점보다 위생은 좀 떨어져요.
- 명륜진사갈비 삼겹살도 맛있네요ㅋㅋ 두꺼운 구워주는 삼겹살집 간 줄 알았어요. 갈비도 맛있고. 1차 삼겹, 2차 갈비, 3차 모닝빵으로 알차게 먹고 왔습니다~! 굿.
- 친절하셨고 맛도 좋고 무척 즐겁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 제가 명륜진사를 한두 곳 가본 게 아닌데 진짜 최악 중 최악입니다. 위생부터 서비스까지... 양파절임이 없는 고깃집은 처음이고 또 직원분이 다 외국분들이라 소통이 안 됩니다. 숯이 한 쪽으로만 몰아져 있어서 고기 하나를 10분 넘게 붙잡고 있어서 말씀드리니까 불이 잘 나온다고만 손짓으로 얘기하시고.. 앉은 자리 옆에 저렇게 병뚜껑까지 올려져 있는데 진짜 너무 빈약한 게 많이 보였어요ㅋㅋㅋ 그리고 떡볶이, 잡채, 묵들은 왜 뚜껑을 열어 놓으시나요...? 누가 기침이라도 하면 어쩌시려고.. 메뉴도 다른 지점에 비해서 고기수가 넘 부족했어요. 삼겹살, 양념갈비, 프렌치랙, 닭갈비가 끝이었습니다. 개선할 게 많아보여요. 진짜로 별점 0점을 넘어서 마이너스 주고 싶은 고깃집 처음이에요.
- 고기 맛있고 여사장님 친절하십니다.
- 고기 질이 좋다.
- 가성비 하나는 좋아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여러 분야에 신경을 많이 써야할 듯~
- 자리에 앉자마자 하수구 냄새가 너무 많이 납니다. 무슨 화장실에서 밥 먹는 것 마냥 하수구 냄새가 역하고 울렁거려서 도저히 못 먹겠어서 자리를 바꿔달라고 요청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다고 하셔서 그냥 먹다가 너무 역겨워서 그냥 나왔네요. 리뷰에 쓰여있는 것처럼 위생 상태 최악이고 고기는 다 타서 한 접시도 못 먹었어요. 다신 안 갈 듯합니다.
- 고기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양것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 가성비 있게 고기 맘껏 먹었습니다.
- 매장 깔끔하고 맛도 좋아요.
- 서울 청계천길을 걷다가 배가 출출하여 종로에 들어서는 초입에 보이는 명륜진사갈비! 고기의 질도 좋고 양도 만족스러웠네요!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분과 오시면 행복한 만찬의 시간을 가지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강추!
- 굿~ 좋아요~